류마티스 관절염 때문에 온몸 통증으로 수풀림 한의원을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10년 전에 류마티스 판정을 받았고 그 후로 양약을 계속 복용하면서 치료를 했는데
양약을 먹어도 통증이 완전히 없어지지 않았고 일시적으로 좋아지는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몸이 많이 안좋아지는 걸 느꼈습니다. 그래서 몸을 좀더 근본적으로 치료하고
건강해져보자 하다가 한의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약침치료, 뜸치료, 침치료 그리고 척추교정치료하는 정추치료도 같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원장님이 말씀해주신대로 생활습관도 바꾸고 운동도 하는 등
여러가지 생활패턴을 바꾸기 위해 많이 노력했습니다.

일단 약을 먹지 않고 통증이 거의 없는 상태로 많이 유지가 되고있구요, 예전에
먹고있던 소염제랑 면역억제제, 스테로이드 같은 것은 지금 완전히 끊은 상태입니다.

통증이 완전히 없어진 건 아니지만 일상생활하는데 크게 불편한 것은 없는 정도구요,
예전보다 체력이나 몸상태가 전반적으로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때문에 온몸 통증으로 수풀림 한의원을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10년 전에 류마티스 판정을 받았고 그 후로 양약을 계속 복용하면서 치료를 했는데 양약을 먹어도 통증이 완전히 없어지지 않았고 일시적으로 좋아지는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몸이 많이 안좋아지는 걸 느꼈습니다. 그래서 몸을 좀더 근본적으로 치료하고 건강해져보자 하다가 한의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약침치료, 뜸치료, 침치료 그리고 척추교정치료하는 정추치료도 같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원장님이 말씀해주신대로 생활습관도 바꾸고 운동도 하는 등 여러가지 생활패턴을 바꾸기 위해 많이 노력했습니다.

일단 약을 먹지 않고 통증이 거의 없는 상태로 많이 유지가 되고있구요, 예전에 먹고있던 소염제랑 면역억제제, 스테로이드 같은 것은 지금 완전히 끊은 상태입니다.

통증이 완전히 없어진 건 아니지만 일상생활하는데 크게 불편한 것은 없는 정도구요, 예전보다 체력이나 몸상태가 전반적으로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Scroll to Top